아이웰맘 대전 416번째 파티 > 산모교실 후기 | 아이웰맘
산모교실
산모교실 후기
< 목록보기

아이웰맘 대전 416번째 파티

여기저기 산모교실을 신청하면서 처음으로 산모교실 당첨되었어요 !

아이웰맘에 당첨되었는데 산모교실 가서 다른 분들 말씀 들어보니까 5대 산모교실 중 하나라가도 하셨었어요 !

산모교실 장소보고 어느정도 퀄리티는 높겠구나 싶었죠 , 까르르스타는 대전 지역에서 좋은 돌잔치 뷔폐이기도 하고

그 밑에 베스타도 유명하고 맛있고 다양한 음식이 있는 뷔폐로도 유명하죠 . 

 

처음에 문자보고 "이거 믿어도 되나.." 싶었어요 . 솔직히 산모교실 신청 보면 무작정 다 신청하긴 했었어요 ..

그래서 순간 "내가 아이웰맘 산모교실 신청을 했었나 ... 안했는데 당첨된건가 ..."

싶어가지고 당첨자 확인 해보니까 제가 맞더라구요 !! 

 

당첨 확인을 한 후 , 참석 가능이라고 썼었어요 . 이런건 처음이라 너무 떨리더라구요 ㅎㅎㅎㅎ..

기본 선물로 브라이트 스타트 기글 사파리 바운서를 준다고 해서 '기본 선물? 그게 뭐지?' 싶어서 여러 후기들 찾아봤더니

산모교실에 나온 각 업체에 도장이나 싸인을 다 받고 확인시키면 주는 선물이라고 했어요 !

하지만 중간에 나가거나 도장이나 싸인을 하나라도 못 받으면 지급이 어렵다는 점 유의하세요 !

산모 교실이 처음이기도 하고 조금만 움직여도 다리가 아프고 어지럼증이 발생해서 혼자는 못 갈거 같아서...

그럼 혹시 남편과 동행해도 될까? 싶어서 아이웰맘 카톡 상담으로 물어봤었어요 ! 

다행히 된다고 해서 얼마나 감사한지ㅜㅜㅜㅜ... 남편한테 부탁해서 같이 가달라고 했었는데 흔쾌히 같이 가줘서 너무 고맙더라구요 .

산모 교실은 거의 산모분들만 오시니까 조금 꺼려할 줄 알았는데 , 제가 몸이 불편한거 알고 있으니까 그런지 진짜로 너무 고마워서 ..

12시 20분부터 접수 가능하다고 했었는데 , 저랑 남편은 약속 시간을 엄청 잘 챙기는 편이라 ..

도착을 12시 정도에 했더니 저희가 일등으로 도착했더라구요 !

관계자분도 없고 팜플렛이랑 배너만 세워져 있어서 여기저기 구경도 했었어요 .

처음이라 그런지 저도 긴장하고 남편도 긴장하고 .. 까르르스타도 구경하고 업체 부스도 둘러봤더니

맨 처음 에즈금융이 보이고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코스트코 닥터맘이 있었어요 .

업체 관계분들도 없어서 들어가서 기다렸었는데 , 어떤 분이 오셔서 산모 교실 오신거냐고 여쭤봐서 접수했어요 !

접수하실 때 당첨 문자나 카톡 보여드리면 입장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산모교실 들어가니까 엄청 넓고 깔끔하게 준비하셨더라구요 !

친구한테 들은 거로는 산모 교실은 좀 삭막하고 재미없다고 해서 별 기대는 안했었어요 .

아마 산모들이랑 말도 못하고 올거라고 하더라고요 ..

근데 친구말 듣고 생각했던거하고는 달리 엄청 재밌더라고요 ㅋㅋㅋㅋ 

아 ! 그리고 주차권은 꼭 챙겨 가세요 ! 저는 출차할 때 관리자가 없어서 못 주고 나왔었어요 ㅜㅜ..

그래서 아직까지 간직하고 있답니다 ... ! 

 

1부 클래스 ( 01:10~01:50) 현명한 엄마의 부자되는 재테크

휴식 ( 01:50~02:30) 부스투어 스탬프도 받고 , 정보도 얻고

2부 클래스 (02:30~03:10) 신생아 마사지

3부 (03:10~03:30) 경품 증정 시간  

 

강의들이 너무 재미있어서 사진은 못 찍었네요 ㅜㅜ...

그래도 아는 거 , 기억하는 거 적어볼게요 !

MC분은 김대훈 개그맨 분이 오셔서 진행하셨었어요 . 시작을 알리시고 작은 게임을 했었는데

정말 재미있게 진행하더라고요 ㅋㅋㅋ

"핸드폰 액정 제일 많이 깨지신 분 물티슈 증정!"

"서로 옆자리 산모분 손 잡고 일어나세요 ! 최대한 어색한 분에게 드리겠습니다!"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ㅋ 남편도 엄청 웃고 저도 엄청 웃었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조금이나마 옆에 산모분들이랑 얘기하고 나름의 정보도 조금 얻었던거 같아요 ! 


1부 클래스 ( 01:10~01:50) 현명한 엄마의 부자되는 재테크

에즈금융 킹스 지점에서 윤문용 부지점장님이 오셨어요 . 다른 건 조금 기억나지만 하나 확실하게 기억하는 건

딸바보 라고 하셨어요 ㅋㅋㅋㅋ 피피티 초반에 딸 자랑을 엄청 하시고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져서 좀 부러웠었어요 .

저도 언젠간 저런 날이 올텐데 ... 너무 멀게만 느껴지네요 ...

보험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주셨었고 , 중요한 정보들도 알기 쉽게 설명을 아주 잘해주셔서 귀에 쏙쏙 들어오더라구요 !

중간중간 영상을 틀어주시면서 설명도 재미있게 해주셔서 사진 촬영과 필기를 잘 못한 점 이해해주세요 ㅜㅜ...

일단 제가 기억한 걸 적으면 , (제가 이해한 대로 적은거니 정확하지 않습니다 !)

V 자동차 보험은 자손 보다는 자상이 더 좋아요 . 자동차 사고가 났을 때 자상은 운전자만 해당되고 자손은 운전자와 동승자도 포함 !

V 공제회 상품은 왠만하면 안좋다 라고 이해를 했어요 , 우체국은 안하는 게 좋다고 했어요 .

V 운전자 보험은 5천원 이하 ! 실비는 2만원 이하 ! 태아보험은 3만원 이하 ! 넘을 시엔 무조건 상담 !

보험은 생명과 손해로 나눠져있는데 삼성 보험을 예로 들자면 ,

삼성 생명 보험이 있고 삼성 손해 보험 이렇게 두개가 존재하죠 . 다른 보험들도 그렇게 되어있다고 해서 찾아봤더니 정말 그렇더라구요 ..

그래서 보험을 들 때는 생명 보험이 좋은지 손해 보험이 좋은지 조건 잘 따지고 가입해야할 거 같아요 ㅜㅜ

복잡하네요 .. 보험 너란 녀석 ...


휴식 ( 01:50~02:30) 부스투어 스탬프도 받고 , 정보도 얻고

저는 1부 시작 전에 두 곳에서 스탬프를 이미 받은 상태였어요 !

업체 부서는 총 3 군데였고 , 1부 시작 전에는 에즈 금융은 못 받게 되어 있어서 코스트코랑 닥터맘을 제일 먼저 했었어요 !

코스트코는 이미 가입했던 상태여서 다른 사은품은 없고 다과가 있었는데 아무것도 못 받았어요 ㅜㅜ..

뭔가 이미 가입해서 그런가 그냥 도장만 찍고 왔었고 , 별 다른 말은 없어서 패스 해버렸어요 .

닥터맘에서는 설명 듣고 남양우유 가입을 권유 받았었는데 저는 딱히 받을 필요 없어서

안받는다고 하고 도장 받았었어요 !

닥터맘은 산후도우미에 대한 업체이고 설명을 들어보니 진짜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

정말 진지하게 생각 중입니다 .. 아무래도 출산하고 산후조리원에서 한다고 해서 그 다음은 너무 막막하죠 ..

닥터맘에서 설명 듣고 받은 선물이에요 !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는 팜플렛 두개와 산후관리와 혜택에 관한 프린트물 2장이랑초인종 옆에 붙이는 안내문이랑 아가 손수건 받아왔어요 !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ㅜㅜ ... 아가 손수건 처음 받아봐요 ... ㅎㅎ

남편이랑 보면서 얘기하고 있고 나중에 친정가서 이거 좋을지 한번 얘기해서 결정할거에요 !

애즈 금융에서는 1부 강의에 대한 설문조사를 했더니 도장도 찍어주고 선물도 주셨어요 !

저는 보험에 관한 얘기를 해주는 줄 알았는데 설문조사하고 끝났었어요 ㅎㅎㅎ 왜 그런지 알거 같았어요 ...

대기하고 계신 산모분들이 엄청 많았거든요 .. 저는 그나마 빨리 가서 해가지고 수월하게 했답니당 ..

후디스 제품을 받았는데 옆에 계신 산모님한테 들은 정보로는 물티슈는 베베숲이 제일 좋다고 하셔서 일단 보관해놔야죵 ...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